일상의 후기/애기랑 같이 후기

가평 글램트리 리조트 글램핑 내돈내산 후기 feature 붓처스컷

계코 2023. 12. 22. 17:30
반응형

가평 글램트리 글램핑 내돈내산 후기 feature 붓처스컷

지나가는 여름이 아쉬워서 9월 초에 가평 그램트리 글램핑장에 다녀왔습니다. 비 오는 날이었는데도 나름의 멋과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관리가 정말 잘 되고 있는 곳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체크인을 하면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카트로 집을 각 호수에 가져다주십니다.

글램핑 타입은 서클과 리프가 있는데, 저희는 서클에서 묵었습니다.(리프가 인기가 많다.)

실내는 모던하고 매우 깔끔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라서, 내리는 비가 텐트에 맞아서 비 오는 느낌을 제대로 즐겼습니다.

깔끔한 베드와 깔끔한 화장실이 참 좋았습니다. 그램핑이라고 믿기지가 않을 정도였습니다.

입구에 조그마한 개수대가 있어서 BBQ를 해 먹을 때 좋았습니다.

수영장은 꽤 넓은 인피니티풀장과 아래에 보이는 실내 풀장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비록 비가 오는 9월이었지만 물의 수온이 따뜻해서 기분 좋았습니다. 딱 따뜻하다고 생각이 들만한 온도였습니다. 그래서 아이도 감기 걱정 없이 놀았습니다.

바베큐장은 매우 쾌적했고 비가 오거나 추울 때 쓸 수 있도록 비닐이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글램트리 리조트 사이트에서 부처스컷 캠핑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2인 11만 원) 처음에는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먹어보니 꽤 괜찮았습니다.

우선 고기의 질이 너무 좋아서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샐러드라던지 치즈 플레이터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이런 데 가려고 장을 보다 보면 마트에서 11만 원 훌쩍 넘기가 쉬운데, 그런 거 생각하면 꽤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우 흡족했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느낀 느낌은 정말 관리가 잘되는 글램핑이다. 돈값을 한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글램트리 리조트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돌아우길 75 (상면 상동리)
https://kko.to/RjCkbPQWrY

글램트리리조트

경기 가평군 상면 돌아우길 75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