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후기

더 현대 서울 “나의 가야” 여의도 현대백화점 맛집 후기

계코 2024. 1. 30. 17:55
반응형

더 현대 서울 “나의 가야” 여의도 현대백화점 맛집 후기

더 현대 서울이 생기고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오고 느낀 점은 정말 사람이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사람이 많아도 이렇게 많을 줄이야….. 늦은 점심에 도착해서 2시간을 기다려서 식사를 했습니다.

장모님 장인어른과 갔기 때문에 두 분이 좋아하실 것 같은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국수 전골과 곱창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매장은 깔끔하고 넓었고 바쁜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종업원분들의 응대가 친절하셨습니다.

곱창전골 입니다. (1인분에 27,000원)

곱창전골은 매콤 짭짤해서 잘 넘어가고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볶음밥을 비벼먹을 수 있었습니다.

국수 전골(24,000원)

국수전골도 곱창전골만큼 맛있었습니다. 짭짤하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국수전골은 마지막에 죽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국수전골이 저의 입맛에는 더 좋았습니다. 더 현대 서울에 어른들이나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나의 가야” 추천드립니다.

[더 현대 서울 나의 가야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6층 (여의도동)
https://kko.to/xBzDvgflBv

나의가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