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후기

양재 한국순대 본점 후기

계코 2022. 11. 1. 18:10
반응형
양재역 순대국 맛집

양재 한국 순대 본점 후기입니다.

이 맛있는 순댓국을 30대가 들어서서야 마니아가 됐습니다. 그러면서 동네방네 있는 순댓국을 다 돌아다니면서 먹게 됐는데, 그중에 양재에 가게 되면 먹는 “한국 순대 본점”을 가게 돼서 후기를 씁니다.

물가상승이 많이 느껴지는 가격

가격은 11,000원으로 이전에 갔을 때 보다 1,000원이 늘어났습니다. 뭔가 커피값 올랐을 때보다 순대국밥, 뼈다귀 해장국 같은 국밥류 가격이 올랐을 때에 물가상승을 더 느끼는 것 같습니다.

다대기가 기본으로 들어가있다.

순댓국에는 다진 양념이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어서 서빙할 때는 왼쪽 사진처럼 투명하지만, 다진 양념을 풀면 오른쪽 사진처럼 변합니다. 기본적으로 맛은 아주 깔끔한 맛입니다. 우선 고기들과 순대가 솔찬히 많은데도 돼지의 쿰쿰한 냄새가 하나도 없습니다. 마치 깨끗한 돼지국밥의 국물을 먹는 듯합니다.(MSG 맛이 안 난다.) 그래서 순댓국을 좋아하지 않은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순댓국입니다. 그리고 순대 같은 경우는 모양은 피순대 같이 생겼는데, 만드는 과정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선지로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선지와 고기가 거의 50:50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냅니다.

넓지 않은 실내, 종종 테이블 합석을 한다.

우선 돼지 냄새를 좋아하시는 마니아분들께는 조금 심심한 맛일 것 같습니다. 반면에 돼지 냄새가 부담스럽게 생각하셨던 분들께는 최고의 순댓국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위치는 양재역에서 조금 걸어야 하지만 양재역에서 순댓국을 드신다고 할 때에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순대 본점 위치]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35길 4 원빌딩 1층 (양재동) http://kko.to/v970HNUSDc

한국순대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35길 4

map.kakao.com

반응형